키움증권에서 포트폴리오 매수 신청 시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필수 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
해결을 위해서
키움 영웅문S# 앱에 들어가셔서 좌측 하단 메뉴 누르시고
뱅킹서비스 → 고객정보 → 고객정보변경
뱅킹서비스 → 금융상품업무 → 상품정보변경 → 보고서신청
뱅킹서비스 → 금융상품업무 → 상품정보변경 → 투자자정보확인
여기 있는 것들을 전부 누락 없이 기재 부탁드립니다.
기재하신 후 다시 절차를 진행해주세요.
필수 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
해결을 위해서
키움 영웅문S# 앱에 들어가셔서 좌측 하단 메뉴 누르시고
뱅킹서비스 → 고객정보 → 고객정보변경
뱅킹서비스 → 금융상품업무 → 상품정보변경 → 보고서신청
뱅킹서비스 → 금융상품업무 → 상품정보변경 → 투자자정보확인
여기 있는 것들을 전부 누락 없이 기재 부탁드립니다.
기재하신 후 다시 절차를 진행해주세요.